나의 이야기

[나의 이야기][2021.01.24] 코로나19

회색머리 직장인 2021. 1. 24. 02:12
반응형
SMALL

코로나

 


안녕하세요 : )

조금 쉬고 돌아온 회색머리 직장인입니다 !

쉬는 동안 축구 일정도 없고..운동 좀 해볼려고 했는데..동호회는 사적 모임이라..

5인 이상도 안된다고 하고..ㅠㅠㅠ

요즘 정말 볼 차고 싶네요

99번 저에요! 

 

문득 사진첩을 뒤지다가 발견한

풋살 대회 나갔을때 선제골을 넣는 프리킥을 차는 저의 모습을 찍은겁니다 : )

( 조오기 벽을 선 두 선수 사이로 쏙 들어갔답니다 ! )

 

예선 2번째 경기였는데 이 경기는 3-0으로 이겼죠 !

골 영상이 있으면 제가 나중에 꼭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

 

오늘은 그냥 코로나로 인해 축구를 못하는 저의 하소연과 추억팔이였습니다 ..

여러분들은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?? 궁금합니다 !!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