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감성 넘치는 소통의 시대, 안성이모티콘학원에서 알려주는 꿀팁

회색머리 직장인 2024. 7. 16. 12:03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~ 여러분

요즘 우리 일상 속에서 이모티콘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죠?  저같은 경우도 저는 사실 애교가 많은 타입인데

얼굴이 조금 무뚝뚝하게 생겨서 글로만 작성하게되면 영혼이 안느껴진다는 말을 많이 듣게되서 그 이후로는

이모티콘을 습관처럼 붙여서 제 감정을 이모티콘과 글로 함께 보내니까 더 이상 영혼없다는 말이 없구 오히려

귀엽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!! 그런만큼 저만 그런게 아니라고 생각드는게 요즘 10,20대 뿐만 아니라 저희 부모님도

이모티콘을 잘 활용하시는 만큼 요즘 카0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를 가입하신 분들도 정말 많이 계시더라구요!!

사실 이모티콘 플러스 나오기전에 저는 이미 많이 사놓고 선물도 많이 받아서 ㅋㅋㅋㅋ 잔뜩 있었지만 이모티콘플러스를

한달 무료로 사용가능하게 해줄 때 사용해봤는데 제가 글 적는거에 맞춰서 그에 맞는 이모티콘을 추천해주는게 너무 좋았어요!!

그만큼 이모티콘플러스 사용자도 많아지고, 이모티콘은 우리 일상 속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죠!! 메신저와 SNS

이모티콘을 활용해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이 일반화되었죠! 하지만 단순히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

부족하죠.  안성이모티콘학원에서는 이모티콘 사용기술을 깊이있게,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게 해드려서

여러분이 이모티콘 활용을 넘어 제작해서 부수입을 창출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어요!! 

그리고 보통 부수입을 창출하시려고 오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으신데, 보통 나이가 어느정도 있어서

그림을 막 잘그리거나 그려본적이 없는 분들이 많아요!! 그렇다보니 이제 막 배우려고 하면 잘 모르겠고 진도는 나가고,

그러면 포기하게 되는 과정이 생기게 되는데 안성이모티콘학원같은 경우에는 1 : 1 개별 피드백 방식의 수업을 고수하고 있어서 여러분의 개성, 장점, 성향을 여과없이 표출하여 여러분만의 이모티콘 제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!!

혹시 더 궁금하신점이나 이모티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자세한 문의 남겨주세요!!

⬇⬇⬇⬇

더 빠른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~

☎031-302-6119

반응형
LIST